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카고국제무용제

페이지정보

Jin Lee 19-11-12 10:58 조회 29 댓글 0

첨부파일

본문

Chicago Music & Dance International(시카고국제뮤직댄스협회/공동창업위원장: 이 진 & Altin Naska)에서는
11월 10일(일) 5PM, 주최하는 2019년 제9회 시카고국제무용제 (2019 Chicago International Dance Forum)를  고전적이며
그 유명한 다운타운 심장부 위치한 1898년에 지은 역사적인 Fine Arts Building 안의 Studebaker Theatre (410 S. Michigan Ave)에서 성공리에 펼치었습니다.
이번국제무용제에는 특별히 한인커뮤니티에서는 불타사 합주단 (예술감독: 이정은)을 포함하여  멕시코, 알베니아, 인도, Latvian,아이랜드, 이태리, Ukrainian, 등이 초청되어 여러 다양한 국적의 무용단들이 힙합, 재즈, 발레, 탱고, 현대무용을 포함한 자신들의 고유한 전통민속무용들을 선보였습니다.
올해 한국커뮤니티를 대표해서 공연한 불타 국악합주단은 미국내 한인사회및 주류사회에
아름다운 한국의 전통음악과 예술을 소개함으로써 국악의 대중화,세계화를 목적으로 2016년애 창단된 문화예술단체입니다.이들은 시카고 동방대학의 장학생으로 선발된 대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학교에서 전통 문화교육에 힘쓰고 있으며,미국내 여러지역에서 다양한 공연들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이 무용교수로있는 미시간주의 Western Michigan University 무용학과 (Department of Dance)에서 조교수 (Assistant Professor)로 재직중인 김세용교수가 이끄는 Western Michigan대학교 무용팀이 출연하여 그의 안무작품인 Wingless Angels 주제로 그의 제자들이 특별 공연을 펼치었습니다. 이와함께 미워키발레단의 특별초청공연과함께 마지막 무대로 모든 무용단들이 함께 아프리카의 드럼 리듬에 맞추어 함께 춤을추는 시간의 피날레를 가지었습니다. 이번 무용제는 한국의 재외동포재단과 Illinois Joining Forces비영리 참전용사기관, 금실문화회의 특별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무용제는 Veterans Day 주간을 맞이하여 미참전용사 여러분들을 특별초청하여 감사를 표시하는 시간을 함께 가지었습니다.
 시카고국제뮤직댄스협회는 한인 이진씨 (금실문화회 대표)와 안무가이자 댄스시카고 국제담당 디렉터로있는 알베니아계의 Altin Naska씨가 2008년에 공동으로 창립한 비영리문화예술단체로 매년 봄에 있는 “World Dance Day”무용제와 가을에 열리는 “시카고국제무용제”를 펼치고 있습니다.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