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이진 명예쿡카운티 부재무관 임명식 가져

페이지정보

이진 19-04-09 11:12 조회 231 댓글 0

첨부파일

본문

어제 4월8일(월) 오후2시에 시카고 다운타운에 위치한 쿡카운티재무국에서 마리아 파파스 재무관의 주관으로 열린 시카고 한인 커뮤니티의 이진 명예쿡카운티 부재무관 (Honorary Deputy Cook County Country)임명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쿡 카운티는 미국 일리노이 주에있는 카운티로서 캘리포니아 주 로스 앤젤레스 카운티 다음으로 미국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카운티입니다. 2019 년 현재, 인구는 5,211,263 명입니다. 일리노이 주민의 40 % 이상이 쿡 카운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쿡카운티 재무실은 재산세 기금을 징수, 보호, 투자 및 배포를 하는 기관으로서 임무와 주요 활동으로는 인쇄물 및 우편물 재산세 청구서 (현재 및 이전),부동산 세금 납부 (현재 및 이전),약 2,200의 세무 기관에 재산세 분배,법원이 주문한 예금을 모으고 보호하며 연체 세에 대한 세금 판매 실시,연체 특별 평가 수집,재산세에 대한 초과 지급금 환급,과세 지구 채무 공개등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이번에 제가 임명된 쿡 카운티 명예 부재무관 책임자로서의 주요 책임은 쿡 카운티 지역의 한인커뮤니티 및 지역 사회 단체에 새로운 주택 소유자 및 연장자들에 대한 세금 예외, 환불 또는 국세 판매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이들이 프로그램의 혜택들을 받을수있도록 홍보하고 정보들을 공유하고 커뮤니티교육프로그램들을 진행하도록 하는것이 임무입니다.
앞으로 이 기회를 통하여 한인사회를 포함하여 지역사회의 주택자 소유자및 연장자분들을위해 도움과 혜택이 갈수있도록 필요한 정보를 전하고 홍보할수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