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30]위스컨신,마스크 의무화-연준 금리 0 유지할것- 프리츠커 재패쇄 할것-트럼프 대선연기 제안-전화주문 차지백 주의-LA 지진

트럼프, 2020년 대선 연기 제안

트럼프 대통령은 30일 트위터를 통해 2020년 대통령 선거를 미루자고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코로나19로 인한 대규모의 우편선거로 이루어지는 2020년 선거는 가장 비정확하고 오류와 사기가 많은 선거가 될꺼라면서 선거를 미뤄 국민들이 안전하고 정확하게 직접투표를 하는것이 어떠냐고 제안했습니다. 그렇지만 대통령이 투표날짜를 변경하는 권한을 가지지 않기 때문에 의회가 의결하지 않으면 연기하는 것은 쉽지 않은것으로 보여집니다. 

프리츠커, 일리노이 재개방이 아닌 재 폐쇄로 갈수 있다고 경고..

프리츠커 일리노이주지사는 수요일 브리핑에서 일리노이의 사례가 더계속해서 증가한다면 다시 폐쇄로 방향을 틀어야 한다면서 주민들에게 이 진행을 방어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현 확진 재증가세가 지속된다면 일반 사업과 모임들을 다시 중단시켜야 하기때문에 각 타운의 코로나 바이러스 지침을 필히 준수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현재 6개 지역이 5%의 양성 비율을 보이고 있으며 세인트루이스 지역에서 7.8%의 양성율을 보이고 있다며 재폐쇄 임계값인 8%에 매우 근접했다고 알렸습니다. 

위스컨신, 토요일부터 모든 실내 마스크 착용의무화

토니 에버스 주지사는 공중보건 응급상황을 선포하고 재택상황을 제외한 5세 이상의 사람들은 모든 실내에서의 마스크 착용명령을 내렸습니다. 이 명령은 8월 1일 시행되며 9월 28일 마감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식사와 음주 수영을 할때만 마스크 착용 예외가 적용됩니다. 7월 초에 매일 평군 500건정도의  신규 확인이 있었지만 현재 위스컨신에는 7일평균 800명이상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연방준비은행 경제극복 시기까지 현실적인 금리 0 유지 할것

연방준비은행은 일요일에 금리를 실질적으로 0으로 낮추고 그 영향으로 부터 경제를 보호하기위해 7천억 달러의 양적완화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연방자금 이율은 기존의 1% 와 1.25%사이 였던것을 0% 에서 0.25%로 1%낮춘다고 발표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경제가 현재의 팬데믹 상황을 극복하고 고용과 가격 안정성 목표를 달성할때 까지 이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